본문 바로가기

편안한 휴식 차 한잔 여유 영화 에비타 노래 5선 뮤지컬

즐거운 영화 by 마빡개구리 2024. 4. 16.
반응형

 

 

세계적인 섹시컨셉을 가진 유명 팝 가수 마돈나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영화 보디 가드의 휘트니 휴스턴과 같이 연기와 노래 모두를 자신이 직접했으며 젊을 적의 마돈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아르헨티나의 아르헨티나의 시대상을 보실 수있는 영화입니다.

비알레띠

차 한잔의 여유 영화 에비타 노래 5선

마돈나의 연기를 볼수 있는 영화, 아무것도 없는 한 여인의 최상층까지 오른 성공기, 하지만 불행한 삶 모든 것을 볼수 있는 이야기 차 한잔과 함께 천천히 보시면 휴식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휘트니 휴스턴

 

영화 에비타의 노래 5선

 

1. "Don't Cry for Me Argentina"
영화에서 에바 페론을 연기한 마돈나가 부른 노래로 에바가 Casa Rosada의 발코니에서 아르헨티나 국민에게 연설하면서 논쟁과 비판 속에서 그들을 안심시킬 때 이 노래는 강력한 무기가 되는 장면이며 상당히 유명해진 곡입니다.


2. "Oh What a Circus"
활기 넘치는 오프닝 곡으로 영화에서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연기한 체의 캐릭터를 나타내며 에바 페론의 권력 상승에 대한 정치적, 사회적 야망을 표현하며 그녀의 삶을 알려줍니다.


3. "Buenos Aires"
생동감 넘치는 노래로 에바가 도시에 도착하여 하층민에서 권력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는 도시 속의 흥분과 열정을 알려주는 곡입니다.

사관과 신사
추억의 로맨스 영화 사관과 신사

4. "You Must Love Me"
이 감성 발라드는 영화 각색을 위해 특별히 작곡되었으며  에바의 불안감을 반영하는 역할을 하는 노래이며 정치적인 어려움에 직면한 그녀의 의심과 두려움을 표현해 냅니다.


5. "Another Suitcase in Another Hall"
가슴 아픈 노래로 에바가 정권을 잡은 후에 대통령 궁을 떠나도록 강요받을 때 페론의 여주인이 부르는 곡으로 덧없는 권력과 야망에 대한 생각을 들도록 만듭니다.

 

이 외에 "And the Money Kept Rolling In (And Out)" 등 뮤지컬에서 특히 많이 나오는 노래가 있습니다.

 

에비타
에비타의 메인 주인공들

 

편안한 휴식 영화 뮤지컬 에비타

 

뮤지컬이 원작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실제 일어났던 아르헨티나의 퍼스트 레이디인 에바 페론의 삶을 기준으로 돌아 갑니다. 또한 아직까지도 아르헨티나의 많은 이들이 흠모하고 있다는 에바 패론의 자신의 가난 극복과 가난한 노동자들을 위해 무엇을 했는 지를 보여줍니다.

 

비록 당시 시대상으로 많은 실패와 논쟁 거리를 만든 여인의 이야기이며 편안하게 즐기시기 좋은 휴식 영화입니다.

 

 

 

 

 

클래식 영화 에비타의 줄거리

 

1996년 개봉된 영화 에비타는 주인공 이름이며 그녀는 사생아에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 못하는 최하위층을 보여주며 시작합니다. 고향을 떠나 성공을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여러 남자를 만나게 되고 노동부 장관인 후안 페론을 만나 그의 이목을 끌게 됩니다.

 

후안 페론의 감옥에 갇히자 석방을 위해 라디오와 대중들에게 대중적인 연설을 통해  결국 석방을 시킵니다. 결혼 후 대통령 선거에 승리하며 자신이 원했던 최상위층으로 올라가게 되며 부통령으로 추대되나 사임 직후에 암말기 진단을 받고 사망하게 됩니다.

보이스맨
영원한 하모니의 보이즈 투맨

영화 에비타 속의 에바 페론

 

먼저 ""Don't Cry for Me Argentina"는 에바(에바 페론) 살아생전에는 없었던 노래입니다. 당연히 부른 적도 없는 노래입니다. 1919년에 작은 마을에서 농장 주인공의 사생아로 태어났으며 법적 딸로 인정받지 못했으며 가난함에 연속에서 화려한 배우를 꿈꾸는 소녀였습니다.

 

15살에 과감히 대도시인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올라오며 몸을 팔면서 자신에게 필요한 남자를 찾아다니고 이를 위해서 한단계씩 올라가기 시작한다. 성공을 위한 그녀의 과감성 덕인지 영화배우, 라디오 성우 등을 헸습니다.

 

1944년 장교 출신인 후안 페론을 만나동지며 서로 이용하는 관계가 되며 감옥의 석방에 도움 준 에바와 결혼을 하게 되며 결국 영화와 같이 대통령의 부인이 되며 34세의 나이에 백혈병과 자궁암으로 세상을 떠납니다. 실제 에바는 사치가 극에 달했고 스위스 은행에 비밀계좌를 가질 정도로 비리가 많았던 그녀였다.

 

또한 자신과 적대하는 상대에게는 과감하게 제거하는 냉철성과 잔혹성까지 보유 했으나 워낙 연설과 텔렌트성을 가지고 있어서 일반 국민들 집에는 아직까지도 숭배를 받고있다. 

파가니니
악마의 연주자 파가니니
에바 페론
실제 에바 페론의 사진

뮤지컬 에비타와 마돈나 이야기

 

뮤지컬로 보는 에비타

 

"에비타"는 앤드류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와 팀 라이스(Tim Rice)가 창작한 유명한 뮤지컬로, 1978년 런던에서 초연되었고 이후 1979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었습니다.

 

이야기는 회상을 통해 이어지며 아르헨티나 시골에서 에바가 태어났을 때부터 시작해 후안 페론의 아내로서 그녀가 권력을 잡는 과정까지 연결되며 야망, 권력, 정치적 리더십 등의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록, 팝, 아르헨티나 전통 음악의 요소를 통합한 다양한 악보가 특징이며 기억에 남는 멜로디,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 역동적인 보컬 연주로 유명합니다. "Evita"의 음악은 이야기 전개에 필수적인 부분으로, 등장인물의 감정과 동기를 전달하는 동시에 정치적, 사회적 주제를 생각하게 됩니다.

 

세계 여러 곳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영화나 드라마의 단골 테마이며 기억에 남는 음악으로 특히 유명합니다.

 

마돈나의 에바 페론

 

처음에 마돈나의 캐스팅을 아르헨티나의 국민들에게 실망을 주었으나(그럴만함, 그전까지 섹시 스타란 이미지만) 영화 이후 각종 음악상을 수상하고 더욱이 마돈나가 변했다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차분해지고 문제를 일으키지 않게 됨. 신기함)

아울러 실제 뮤지컬에서는 발성이 대단히 높은 곡이 전부 배치되어 작곡을 변경하여 음역대를 낮췄다고 합니다. 

 

 

 

클래식 휴식 붉은 10월 잠수함 첩보 영화의 명작

≣ 목차클래식 휴식 명작 "붉은 10월"의 시작 소련(현, 러시아)과 미국의 냉전 시대를 배경인 잠수함을 대상으로 하는 첩보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명작 영화, 숀 코너리, 알렉 볼드윈 등 당시에 연

ddabong99.com

 

클래시컬 팝 빌리 조엘 삶, 음악 10선

올드 팝을 듣던 중 감미로운 음악(요즘 재즈 음악에 빠짐)에 이상하게 비슷한 목소리(?), 설마 했지만 전부 같은 사람이 부른 곡 너무 많은 곡에 놀라고 장르에 놀라는 다양성에 또 놀라는 클래식

ddabong99.com

 

영화 어바웃 타임 줄거리 팝 소울 음악들

영화 어바웃 타임은 수세기간 "과거로 갈 수 있을까"라는 타임머신을 대체하는 과거회귀 능력을 갖춘 주인공을 중심인 내용으로 팝, 소울 음악들이 인상적으로 들어간 영화입니다. 아울러 부드

ddabong99.com

 

휴식 클래식 얼 그레이티 이야깃거리, 변종, 좋은점

≣ 목차휴식에 좋은 클래식과 얼 그레이티 이야깃거리 ★ 얼그레이 TEA 회사나 얼 그레이 TEA에 대한 어떠한 교류나 거래 관계가 없다. 다만 정보를 소개할 뿐입니다. 듣기 좋은 팝송과 함께 글

ddabong99.com

 

 

 

 

 

반응형